대구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웹진
달구벌 도시재생 이야기

웹진 Vol.58_2024.02

웹진 구독신청 하기

이전 버전 웹진 보기

Copyright(C) 대구광역시 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

본 웹진은 대구광역시 보조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시민들과 함께한 도시재생의 순간들

이재원(대구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팀장)

 어느덧 2023년도 저물어갑니다. 올해도 대구 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는 여느해처럼 도시재생에 대한 시민들의 역량강화와 대구 도시재생의 저변확대를 위해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연말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기이다보니,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분주한데요. 저희 센터에서도 국토부 도시재창조 한마당, 대한민국 도시혁신 산업박람회, 대구 건축 비엔날레와 같은 대외홍보 참여, 주민참여 도시학교의 최종발표회, 대구 창의도시재생 위크 개최, 도시재생 기자단 해단식 등 센터 자체 행사 마무리로 한해의 성과를 정리합니다.

 

 이번 달구벌 도시재생 이야기 57에서는 전문가의 목소리로 대구 도시재생에 대한 기대와 바람을 전하고, 연말에 있었던 대구 창의도시재생지원센터 주요행사를 대구 도시재생 기자단이 취재한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올 한해 대구 도시재생의 도전과 그 성과, 그리고 센터와 시민들과 함께한 도시재생의 순간들을 구독자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였습니다.

 

 저희 '달구벌 도시재생 이야기'는 내년에도 대구 도시재생의 성과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독자 여러분께 소식을 전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구 도시재생에 대한 구독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동참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목록 보기